「237 준비 세 가지」

by peacechurch1 posted Dec 2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37 준비 세 가지」

 

 

서론 – 잠재력 치유

 3단체가 잠재력을 살리라는 단어를 쓴다. 잠재력은 네 속에 있는 영웅이라고 표현한다. 잠재력은 무한하다고 한다. 그 숨어있는 무한한 세계를 살리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하나님도 필요가 없고 다른 것도 필요가 없다. 불신자에게 딱 맞는 단어이고 그래서 그들은 망한다. 여러분이 붙잡을 단어는 잠재력 치유다. 이것부터 일어나야 한다. 눈에 안 보이는 것부터 일어나야 한다. 이게 안 되면 모든 것이 껍데기에 불과하다. 잡초를 없애야 할 때는 뿌리를 뽑아야지 껍데기를 없애면 계속 나온다. 

 

1. 창3:4-5(15) - 창1:27-28

이걸 치유할 길을 하나님이 주셨다. 그렇다면 산업인이 깨달은 것은 이정도가 아니다. 창1:27-28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것이다. 이게 진짜 잠재력이다. 만물을 정복하고 다스리는 것이다. 우리가 이걸 치유하는 것이다. 

 

2. 창6:4-5 – 교회 회복

그래서 방주를 만들라고 하신다. 이제 진짜 교회 회복을 해야 한다. 이게 잠재력 치유다. 

 

3. 창11:1-8 – 말씀 회볻

이들이 이걸 들고 나온다. 이건 망한 것이기에 의미가 없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내게 네게 지시하는 땅으로 가라고 하신다. 이 말씀을 회복해야 한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뭘 주셨는가? 고후5:17 새로운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기에 여러분은 재창조 된 피조물이다. 이 잠재력을 치유해야 할 이유는 여러분이 재창조 된 피조물이기 때문이다. 빌3:1-21이다. 재창조를 넘어서 영원한 것을 누리는 사람들이다. 흔들릴 수가 없다. 영원한 것이 배경이다. 지금 것은 얻은 것도 아니다. 하나님, 그리스도의 손에 잡힌 그것을 잡으러 가노라. 땅의 것은 이미 정복했고 위에서 부르신 상이다. 이건 못 말리는 것이다. 로마 시민권이 중요하지 않다. 천국 시민이다. 만물을 복종케 하는 그 이름이다. 

 

 

본론 - 먼저

 

우리 산업인들이 인생 편집을 위해 먼저 볼 것이 있다. 237 말씀이 딱 정리 되어야 한다. 237 기도가 정리 되어야 한다. 그래야 편집이 된다. 237 산업이 정리 되어야 한다. 굉장히 중요하다. 

 

1. 237 말씀 정리

 

이건 아까 말한 세 가지 사건을 말한다. 

 

1) 에덴 동산 사건(창3:15)

인간을 멸망시킨 에덴 사건.

 

2) 노아 시대 사건(창6:14,18,20)

노아 사건

 

3) 바벨탑 사건(창12:1-3)

바벨탑 사건이다. 이 말씀이 딱 정리 되어야 한다. 지금도 계속되고 있기에 이 말씀이 정리될 때 여러분은 237을 가지게 된다. 

 

 

2. 237 기도 정리

 

그래서 알려주신 것이 세 절기다. 이것만이 우리의 배경이기에 237의 기도가 된다. 

 

1) 유월절(출5:1-12:46)

2) 오순절(광야의 능력)

3) 수장절 (보좌의 배경)

 

 

3. 237 산업 정리

 

그러면 여러분의 산업은 얼마나 응답을 받아야 하는가? 237의 성막, 회막, 장막이다. 모이니까 회막이고 흩어지니 장막이다. 237 교회를 살릴 만큼 하나님이 여러분을 축복하실 것이다. 그야말로 여러분의 잠재력이 치유되면 무한한 응답이 임한다. 무한한 역사가 계속 일어난다. 

 

1) 성막

2) 회막

3) 장막

 

우리 다락방을 안 하는 목사님이 기자이신데 제 메시지를 들으니 너무 좋다는 것이다. 보면 진짜인지 아닌지 아는데 이 사람은 보면 진짜다. 진짜 메시지를 보며 감사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충격이라고 한다. 다락방을 안 하는 사람들이 메시지를 듣고 격려하는 것이다. 산업인 여러분의 모든 기준은 237이 되는 것이다. 

 

 

결론 - 이후

 

그렇다면 이게 정리 된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항상 해야 한다.

 

1. 하나님의 것

절대 실패하지 않으려면 여기 있는 하나님의 것이 무엇인가? 내 것을 붙잡으면 안 된다. 하나님의 것. 전 세계 사람들에게 필요한 하나님의 것이 나온다. 

 

2. 나에게 주신 것

이걸 나에게 주셨다. 나에게 주신 것은 무엇인가가 정리가 된다. 

 

3. 내가 남길 것

그렇다면 이 답이 나온다. 이게 지금 어떤 시간표인가? 모든 산업인들은 한계를 뛰어넘어야 한다. 여러분의 한계를 가지고는 세계복음화를 못한다. 우리의 한계를 가지고는 교회 건축도 힘들다. 진짜로 무한한 하나님의 능력 속에서 내가 세팅이 되어야 한다. 반드시 이 세팅이 되면 응답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확실하다. 모든 산업인들이 이 축복 누리기를 축복한다. 기도한다.